세림B&G 2022년 평균 연봉과 임원 연봉

반응형

세림B&G 2022년 평균 연봉을 알아보자.

 

세림B&G 2022년 남자평균 연봉은 5200만원이며, 여자 평균연봉은 3400만원이다.

세림B&G 평균 근속연수는 4년 1개월이다.

세림B&G 2022년 평균 연봉과 임원 연봉

 

세림B&G 2022년 등기이사 평균연봉은 1억5100만원이며, 감사는 2500만원 연봉을 받고 있다.

 

주식회사 세림비앤지이며, 영문명은 'SERIM B&G Co., Ltd'(약호 'SERIM B&G') 입니다.

 

세림비앤지는 진공성형 기술을 이용한 식품 포장용 플라스틱 용기와 친환경 생분해 원료를 이용한 생분해 필름의 제조ㆍ판매를 통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식품 포장용 용기는 신선식품, 육가공, 제과 등 다양한 식품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친환경 생분해 제품으로는 쇼핑봉투와 배달용봉투, 약국봉투등이 있습니다. 현재 플라스틱 봉투(마트, 편의점 판매)는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지만 세림비앤지의 친환경 생분해 제품은 무상으로 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업들은 친환경 봉투를 구매하여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환경 및 에코마케팅을 통하여 'Brand Identity'를 환경 친화적 기업으로 추구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많아지면서 기업들의 친환경 제품에 구매가 늘어나고 있고, 소비자들 또한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가격이 보다 더 높더라도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Covid-19의 발생으로 바이러스 전파를 저지하는 「사회적 거리두기」등과 같은 캠페인이 진행되면서, 외부의 활동은 줄이고 공간(집, 사무실 등)안에 있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간편 조리식과 배달음식의 수요는 증가하였으며, 플라스틱 제품(용기 등)에 대한 수요도 폭발적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세림비앤지는 온라인 커머스의 채널 다변화, 배달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시장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여 시장 지배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반응형